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 강사한명화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67분 05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사례로 풀어보는 서비스의 변화방법을 알고, 고객을 응대하는데 변화를 갖는다면, 매출상승으로 연결이 된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13분 1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1. 유향별
17분 4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 2. 연령별
13분 3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사례로 풀어보는 불만 고객 응대법
10분 10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친절 언어법
12분 2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